PONSHOP 홈
1:1문의
마이페이지
이용안내
회원가입
PONSHOP 회원가입
SNS계정 회원가입
SNS아이디를 이용하여 PONSHOP 회원으로 가입합니다.
카카오 로그인
페이스북 로그인
Google 로그인
예약자명
생년월일
년
2014
2013
2012
2011
2010
2009
2008
2007
2006
2005
2004
2003
2002
2001
2000
1999
1998
1997
1996
1995
1994
1993
1992
1991
1990
1989
1988
1987
1986
1985
1984
1983
1982
1981
1980
1979
1978
1977
1976
1975
1974
1973
1972
1971
1970
1969
1968
1967
1966
1965
1964
1963
1962
1961
1960
1959
1958
1957
1956
1955
1954
1954
1953
1952
1951
1950
1949
1948
1947
1946
1945
1944
1943
1942
1941
1940
1939
1938
1937
1936
1935
1934
1933
1932
1931
1930
1929
1928
1927
1926
1925
1924
1923
1922
1921
1920
월
01
02
03
04
05
06
07
08
09
10
11
12
일
01
02
03
04
05
06
07
08
0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휴대폰
선택
010
011
016
017
018
019
선택
명의자
(주문번호)
통신사
휴대폰번호
상태
신청일
필독사항
1. 교품요청을 해주시면 단말기 수급상황에 따라 순차적으로 단말기를 택배발송해 드립니다.
초기 교품단말기 수급이 원활치 않습니다. 되도록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디지털프라자)에서 교환
을 받으시길 권장드립니다.
교품을 요청하신 수순대로 교품이 진행됩니다.(색상재고 상황에 따라 교품수순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통신사별 교품 및 방법은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교품관련 안내를 필히 확인바랍니다.
2. 통신사별 교품관련 안내(엠엔프라이스에서 진행하는 경우).
SK텔레콤 : 8월19일 개통자(9월19일 ~ 23일까지 완료예정) / 8월 20~24일까지 개통자 ( 9월 21~24일까지 완료예정)
/ 8월 25일이후 개통자 ( 9월 24~30일까지 완료예정)
KT olleh : 사전예약 개통자 ( 9월 19 ~ 30일까지 완료예정)
LG U+ : 9월 19일 이후부터 정식 직영점(대리점)에서 방문하여 교품가능.
3. 교품 진행 방법.
교환 신청하기
개통대리점에서 교품 접수순으로 순차적으로 택배발송
택배수령 후 첨부된 안내서 형식으로 교품개통요청(교품개통관련 SMS가 발송된 수 있습니다.)
기존 노트7와 신 노트7 단말기만 교체하여 택배포장
택배사에서 연락이 오면 반품할 택배를 전달주시면 완료됩니다.
- 반품에 대한 택배신청은 발송처(대리점)에서 진행합니다.
갤럭시 노트7이 장기 미개통 사유로 구매의사를 재확인하는 내용이고, '구매재확인'을 클릭하시면 자세한 안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